1.
즉시 : Base 값을 바꿈
(기간,무한) : 현재값을 바꿈, 종료후 기본값으로 돌아감 //무한은 내가 돌아가라고 하면 돌아감
Periodic(주기) : 기본값을 바꿈
2. 예시
주기 : 0.1
2초동안
1만큼 값변화
=> 0.1(peroid)초마다 체력이 1(magn)씩 증가함. 2초(duration)동안
3. 결과
4. 옵션
옵션킨경우 : 바로 실행 //체력이 50->71이 됨
옵션안킴 : 0.1초후 실행 //체력이 50->70이 됨
5. 마나크리스탈 실습
i) EffectActor 상속받은 크리스탈만들고, 매쉬달고, 콜리전달고, 머테리얼 바꾼다
ii)이벤트 그래프에서 오버랩 연결 && 의존성주입(내가만든 GE_CrystalMana)
iii) GE_CrystalMana 구현
주기 : 0.1로 설정
0.1초마다 마나1씩증가, 2초동안
6.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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