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ameplayEffect 상속받은 BP만들기
효과 : 즉시/
속성 : Hp
값 등 설정
2. BP에서 InstantGameplayEffect에 의존성주입!
GE_Potion으로 의존성주입 완료.
결과 (재생우측 ... > 리슨서버 > 2명)
각각 hp가 잘 적용된모습
3. 실습 : 마나포션 만들기
i) EffectActor상속받은 BP마나포션생성 > 매쉬, 콜리전, 스케일 설정
ii) gameplayEffect_마나 만들기
iii) 오버랩 이벤트만들기, GE에 의존성 주입
iv)
시행착오 : 좌측의 box 선택후, 오버랩함수를 만들어야 해당콤포넌트(박스콜리전)과 겹쳤을때, 이벤트가 일어남!
Mesh는 노콜리전이므로 안되는게 당연함.
4. 결과
마나가 증가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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