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UE5] 지속 이펙트 구현 본문

UE5/GameplayEffect

[UE5] 지속 이펙트 구현

Mini_96 2024. 6. 2. 14:40

1. GE_Crystal 만들고 설정(지속시간, 변경속성, 변경 값)

 

2. 이펙트액터 > 새로운 클래스만들기

BP에서 의존성 주입할거임

UPROPERTY(EditAnywhere,BlueprintReadOnly, Category="Applied Effects")
	TSubclassOf<UGameplayEffect> DurationGameplayEffectClass;

 

3. BP_크리스탈 만들기 (이펙트액터상속받은)

매쉬달기, 캡슐콜리전달기

뷰포트 > top,left,front,back 보면서 위치맞추기

매쉬 : 노콜리전 설정

 

4.  함수연결, 의존성주입(클래스 : 위에서만든 GE_Crystal)

 

5. 결과

크리스탈을 먹으면 2초간 최대체력이 100 증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