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E_크리스탈마나 에서 스태킹 None일경우
크리스탈3개를 먹어 , 마나가 50->80이 되었다.
2.옵션설정후, 스택2개로 제한한경우
3개를 먹었지만, 2개만적용되어 마나가 50->70이 되었다!
3. 개념 Aggregate by Source
소스별로 집계하여, Stack제한을 넘은것은 무시한다.
밑의 새로운소스(게임플레이 Effect를 적용하는 또다른 소스가 있다고 가정)에서 타겟에 접근하는것은 허용된다.
4. Aggregate by Target
타겟에 접근한것이 2개이상이면, 나머지는 무시함!
5. 무한적용 만드는방법
이렇게두면, 스택이 만료되면 기간을 새로고치므로, 기간이 무한대가 된다.
크리스탈 하나먹으면 무한대로 마나가 오름
6. 우리는 Target 1개 제한으로 두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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