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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트레이스 디버깅용 빨간선 찍는방법 본문

UE5

언리얼엔진 트레이스 디버깅용 빨간선 찍는방법

Mini_96 2023. 9. 12. 00:31

0. 트레이스란?

그림과 같이 물체등을 추적 => 플레이어가 뭘 가르키고 있는지 추적한다.

종류 : 라인, 원형, 트레이스채널(추적가능한 오브젝트목록 등록, 그것만 추적 / 나머지는 무시함)  등.

 

1.Grabber cpp만들고

2. BP_Player의 카메라에 달아준다.

FVector Start=GetComponentLocation();
FVector End= Start +GetForwardVector()*MaxGrabDistance;
DrawDebugLine(GetWorld(), Start, End, FColor::Red);

3.실행결과

F8을 눌러 빙의를 풀어야 빨간선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