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1
(*Owner).멤버함수
를 간소화한것이 -> 연산자이다.
Owner -> 멤버함수 //위와동일
//이 cpp 파일의 주인인 Actor의 주소 가져오기
AActor* Owner = GetOwner();
//같은코드임.
//1. Owner의 주소를 타고가서 (*Owner)
//2. 실제객체의 맴버함수실행
FString Name=(*Owner).GetActorNameOrLabel();
FString Name2 = Owner->GetActorNameOrLabel();
UE_LOG(LogTemp, Display, TEXT("Mover Onwer Address : %s"), *Name2);
* 예시2
//이 cpp 파일의 주인인 Actor의 주소 가져오기
AActor* Owner = GetOwner();
//같은코드임.
//1. Owner의 주소를 타고가서 (*Owner)
//2. 실제객체의 맴버함수실행
FString Name=(*Owner).GetActorNameOrLabel();
FString Name2 = Owner->GetActorNameOrLabel();
//owner의 위치를받고
//string으로 바꾸기
FVector Location = Owner->GetActorLocation();
FString LocationString = Location.ToCompactString();
UE_LOG(LogTemp, Display,
TEXT("Mover Onwer Address : %s with location : %s"), *Name2,*Location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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