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돌설정 전략
기본값으로 월드다이나믹 -> 모든물체와 충돌
-> 발사체 채널추가후, 전부 Ignore한뒤에 겹치고 싶은것만 수동으로 설정하는 전략이 좋음.
* cpp 에서도 충돌설정
- Aura.h 에서 매크로 설정
#define ECC_Projectile ECollisionChannel::ECC_GameTraceChannel1 //변수이름처럼 사용하기위한 매크로
- 생성자에서 구의 콜리전타입설정(발사체)
AAuraProjectile::AAuraProjectile()
{
PrimaryActorTick.bCanEverTick = false;
bReplicates=true; //발사체 서버에서 클라로 복사
//구체달고, 루트로만듬
Sphere = CreateDefaultSubobject<USphereComponent>("Sphere");
SetRootComponent(Sphere);
Sphere->SetCollisionObjectType(ECC_Project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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