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배포 수정
- dist/src내의 main.js를 실행하도록 변경
- 안되던게 그냥 env파일 ip를 잘못적어줘서인가? 그런듯
*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
https://jojoldu.tistory.com/712
* 인터셉터버그
- changes를 안알려줘서(?) 무한 updateQuizSet이 생기는 버그?
- 원인 : 이전의 Changes의 값이 남아있어서 직전 이벤트가 계속 실행됨.
- Room자체에 이벤트가 걸려있음 -> lastActivityAt이라는 Room 속성이 바뀜 -> 이벤트 발생!! -> Room:Changes를 보고 뭐가 바꼇는지 확인함.
- 해결 : switch 문에 없는 값으로 바꿔주는 것으로 해결.
* 운영에서 QA
- 얘네들 왜 삭제 안되나요
- 잠수 player도 체크해줘야할듯? 얘도 lastActivity...
- Room:socket:Changes, Room:socket:Scoring 또 안지워지네
- 이문제도있네
- code가 없어진건 아닌것같다. ttl 10초가 너무 짧은가? 이것도 아닌것 같은데....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 11. 26. 개발일지 // 모니터링 구현, rss, heap, admin ui , namespace vs server (0) | 2024.11.27 |
---|---|
24. 11 . 25. 개발일지 // 강퇴구현, 핀포인트 도입 (0) | 2024.11.26 |
24. 11. 20. 개발일지 // redis 메모리 관리 (0) | 2024.11.21 |
24. 11. 19. 개발일지 // test-code 의존성 수정, redis 구독 리팩토링, 진행중게임에 들어올수없음 (0) | 2024.11.20 |
24. 11. 18. 개발일지 // api vs 서비스주입, redis 캐시 (1)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