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팩토링
2. 애니메이션 만들기
빨간색 핀을찍고, Y를 감소시키면 위로올라가는 애니완성
0.4초에 핀을찍고, X를 증가시키면 우측으로가는 애니완성
그래프 모양을 이용해 추가 조정가능
3. 만든애니 실행
img가 valid or notvalid이든 상관없이, 모두 애니는 실행되어야함에 주의
4. 일정시간후 파괴(삭제) 하는법
5. 애니가 너무빠르면, 빨간핀을 늘리면됨
6. 투명도 => 자연스럽게 사라지도록
7. 이미지도 텍스트와 같이 이동하도록 만들어준다
8. 결과
'UE5 > GameplayT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fix : 불에들어가도 체력안깍임 버그해결 (0) | 2024.06.06 |
---|---|
[UE5] refactor : 콜백 람다함수로 교체, 델리게이트 통합 (0) | 2024.06.06 |
[UE5] 메세지 위젯 디자인, 뷰포트에 띄우기 (0) | 2024.06.04 |
[UE5] DT행 방송하기 // 위젯에 정보 가져오기 (0) | 2024.06.04 |
[UE5] GETag 정보저장소 만들기 // 위젯컨트롤러에서 DT정보가져오기 구현 (0) | 2024.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