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ini

[UE5] GETag 적용 실험 본문

UE5/GameplayTags

[UE5] GETag 적용 실험

Mini_96 2024. 6. 3. 00:58

1. GECrystal에 태그추가

4개 집계로수정,

컨테이너의 Tag의 갯수를 저장한다고 했으니, 크리스탈을 여러개 먹으면 그 숫자만큼 나오나?

결과 : 1개만나옴

원인 : 중첩가능한 태그의 경우, 태그를 1번만 가져옴

 

해결? : 누적을 None으로 하면, 각 효과에 각 태그가 추가됨 //그냥 실험임 None이 최적은 아님

cnt가 4가됨

 

2. 실험

마나포션도 그랜트 태그달면 똑같겟지?

결과 : 아무것도안뜸

원인 : 그랜트 태그는 지속시간이 있는 GE에서만 작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