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ECrystal에 태그추가
4개 집계로수정,
컨테이너의 Tag의 갯수를 저장한다고 했으니, 크리스탈을 여러개 먹으면 그 숫자만큼 나오나?
결과 : 1개만나옴
원인 : 중첩가능한 태그의 경우, 태그를 1번만 가져옴
해결? : 누적을 None으로 하면, 각 효과에 각 태그가 추가됨 //그냥 실험임 None이 최적은 아님
cnt가 4가됨
2. 실험
마나포션도 그랜트 태그달면 똑같겟지?
결과 : 아무것도안뜸
원인 : 그랜트 태그는 지속시간이 있는 GE에서만 작동함
'UE5 > GameplayT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GE태그 방송하기 , 람다함수 (0) | 2024.06.03 |
---|---|
[UE5] 이펙트실행되면, 모든태그가져오기 (0) | 2024.06.03 |
[UE5] GE 델리게이트 // 이펙트실행시 함수실행구현, 뷰포트에 디버그찍는법 (0) | 2024.06.03 |
[UE5] 게임플레이태그 추가방법들 // 5.3이후 issued (0) | 2024.06.03 |
[UE5] GameplayTags 개념 (0) | 2024.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