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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커브테이블 만들기 // GE 하드코딩 해결, 포션레벨별 회복량 만들기 본문

UE5/GameplayEffect

[UE5] 커브테이블 만들기 // GE 하드코딩 해결, 포션레벨별 회복량 만들기

Mini_96 2024. 6. 2. 22:11

1. 문제 : 마나먹으면 25체력+ == 하드코딩

* 해결 : 커브테이블

 

2. 만들기

3. 삼각형버튼(행추가) => 레벨당 힐량 설정

 

4. GE에서 지정

Magnitude 값 * 커브테이블값 == 최종값이 되는거임

 

5. GE.h에서 레벨저장변수 만들고

GE.cpp에서 사용하면됨.

레벨은 BP에서 얼마든지 수정가능함.

 

6. 실습

포션4개만들고, 레벨설정(소수도가능)

정상실행

 

7. 마나포션 커브만들기

마나커브만들고

GE_Mana에서 적용하면됨

 

8.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