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uraUserWidget 상속받은 BP 만들기
2. sizebox만들고 배치, 크기설정
3. 오버레이 : sizebox위에 이미지 쌓아올리기
4. 오버레이 > 배경이미지로 글로브링 넣기
5. 프로그레스바 넣기
A를 0으로 하면 뒤의 쓸모없느 배경을 날릴수 있음.
그래프에서 설정
1의 이미지를 마나로 바꾸면 파란색 마나통이 된다.
6. 패딩넣기 (금색테두리가 보이도록)
7. 뒷 배경에 유리구슬 효과 만들기
브러쉬 이미지로 Empty선택후 연결하면됨.
8. 유리도 패딩설정
9. 유리 투명도 조정
10. 이걸 상속받은 BP 만들기
11. 들어가서 톱니바퀴 > 상속받은 변수보기 체크
FillImage를 마나,Hp로 바꾸면 색깔이바뀜
12. 전체화면을 덮는 오버레이 만들기
i) AuraWidget 상속받음
ii) canvas 배치, 헬스, 마나, 배치하면됨
hp선택후, 앵커를 중앙아래로 하면됨.
13. 뷰포트에 추가하기
i) 레벨블루프린트 >
만든 overlay를 add to viewport 해주면됨.
추후에 HUD.cpp에서 코드로도 구현가능
14.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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