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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

[UE5] GAS 복제 모드 설정 // 멀티플레이설계 -> 싱글플레이 작동가능(역X) 본문

UE5/GAS

[UE5] GAS 복제 모드 설정 // 멀티플레이설계 -> 싱글플레이 작동가능(역X)

Mini_96 2024. 5. 26. 17:51

 

/** How gameplay effects will be replicated to clients */
UENUM()
enum class EGameplayEffectReplicationMode : uint8
{
	/** Only replicate minimal gameplay effect info. Note: this does not work for Owned AbilitySystemComponents (Use Mixed instead). */
	Minimal,
	/** Only replicate minimal gameplay effect info to simulated proxies but full info to owners and autonomous proxies */
	Mixed,
	/** Replicate full gameplay info to all */
	Full,
};

 

 

1. 실제설정

PS(플레이어) - > Mixed

	AbilitySystemComponent->SetReplicationMode(EGameplayEffectReplicationMode::Mixed);
	//복제모드설정
	//Mixed :  일부 효과는 서버에서만 처리하고(중요한능력), 일부는 클라이언트에서(덜중요한능력) 처리

적 -> Minimal로 설정하는게 옳다.

	AbilitySystemComponent->SetReplicationMode(EGameplayEffectReplicationMode::Minimal);
	//복제모드설정
	//Mixed :  일부 효과는 서버에서만 처리하고(중요한능력), 일부는 클라이언트에서(덜중요한능력)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