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트리거 c++
2. 문짝 블루프린트 생성,
트리거c++ 추가, 이벤트로 이름찍기 BP 추가
3. 조각상-오버랩 이벤트 켜기
양쪽(조각상,트리거) 모두 이벤트 체크되있어야 이벤트 발생함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의존성 주입, mover-trigger간 통신하는 방법, 가고일올리면 문 내려가도록 구현 (0) | 2023.09.18 |
---|---|
[UE5] 특정액터에만 반응하도록 구현 (0) | 2023.09.18 |
[UE5] 충돌위치 찾기 location vs impactpoint (0) | 2023.09.17 |
Grabber 콜리전 기본값 무시 설정방법 (0) | 2023.09.17 |
c++ const 매개변수 , 아웃매개변수 (1) | 2023.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