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GameplayEffect
[UE5] 커브테이블 만들기 // GE 하드코딩 해결, 포션레벨별 회복량 만들기
Mini_96
2024. 6. 2. 22:11
1. 문제 : 마나먹으면 25체력+ == 하드코딩
* 해결 : 커브테이블
2. 만들기
3. 삼각형버튼(행추가) => 레벨당 힐량 설정
4. GE에서 지정
Magnitude 값 * 커브테이블값 == 최종값이 되는거임
5. GE.h에서 레벨저장변수 만들고
GE.cpp에서 사용하면됨.
레벨은 BP에서 얼마든지 수정가능함.
6. 실습
포션4개만들고, 레벨설정(소수도가능)
7. 마나포션 커브만들기
마나커브만들고
GE_Mana에서 적용하면됨
8. 결과